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고객센터

뒤로가기
 

이용안내 FAQ

  • Q [회원서비스]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았어요.

    각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거나 아이셰프의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 [회원서비스]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

   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이디 찾기/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.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이메일 혹은 휴대폰 번호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 [회원서비스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가입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.


    회원가입 방법 

    1. 아이셰프 홈페이지 상단에서 [회원가입] 선택 

    2.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름,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[동의하고 가입하기] 선택 

    ※ 가입하신 아이디(이메일) 및 휴대폰 번호는 반드시 실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• Q [회원서비스]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?

   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.

    단,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.
    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: 5년
    -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: 5년
    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: 3년

  • Q [회원서비스]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?

   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님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  

    ※ 단, 주문 관련(구매확인/결제/반품/환불 등) 중요 정보 안내를 위해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며, 인증이 되지 않을 시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• Q [회원서비스] 아이디를 여러개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인증을 받지 않은 아이디는 여러 개 보유할 수 있지만, 정확한 구매 활동에 대한 안내를 받기 위해서는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. 이미 가입(인증)된 회원 아이디를 찾길 원하신다면, [로그인 > 아이디 찾기]에서 본인 확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Q [회원서비스]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 번호가 없습니다. 다른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사..

    다른 사람의 휴대폰 번호로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구매 및 취소정보,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므로 최대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 [반품/교환/환불] 반품 및 교환 비용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 문제 혹은 배송지연 등 본사 사유로 반품 및 교환 진행하는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 다만, 구매자 단순변심으로 반품하는 경우에는 결제 금액에서 반품비 차감 혹은 반품비를 납부하신 후 환불되며, 교환 또한 동일한 조건에서 동일한 비용이 발생합니다.

     

    반품

    - 상품 문제 배송 지연등의 본사 사유 : 무료

    - 구매자 단순변심 사유 : 

    5만원 미만 구매건 3,000원 / 5만원 이상 구매건 6,000원(왕복배송비) 


    교환

    - 상품 문제 배송 지연등의 본사 사유 : 무료

    - 구매자 단순변심 사유 : 6,000원 동봉(왕복배송비) 


    납부방법

    - 계좌입금 : 아이셰프 계좌로 교환비용 입금(우리은행 1005-303-167497 주식회사성우테크)

    - 택배동봉 : 택배 박스 내 교환비용 동봉하여 반송

     

    설치 배송과 같은 일부 배송상품은 반품 배송비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이 경우 상품 내용 확인 후 1:1 문의해 주십시오.




  • Q [교환/반품/환불]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주문하신 상품은 마이쇼핑에서 쉽고 빠르게 취소 및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반품으로 접수하며 반품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주문 취소하기

    1. [마이페이지 > 주문목록] 클릭

    2. [주문취소] 선택

     

    반품하기

    1. [마이페이지 > 주문목록]에서 [반품신청] 클릭 > 반품 수량/반품사유 선택

    2. 반품 상품의 [상품 회수 여부]선택

    3.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승인되면 [반품완료]  

    ※ 반품 신청 이후 배송된 상품은 수취 거부

    ※ 반품 접수 후 1~3일 이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 회수






  • Q [교환/반품/환불] 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?

    일부 상품은 상품의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. 단, 상품 포장도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다릅니다. 이 경우 상품 포장을 훼손하면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 

     

    반품 상세 조건은 상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십시오. 

     

    교환 및 반품 제한사항 

    - 주문/제작 상품의 경우, 상품의 제작이 이미 진행된 경우 

    - 고객의 사용, 시간경과, 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 

    - 세트상품 일부 사용,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/고장/오염으로 재판매 불가한 경우 

    -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달라, 고객이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무료로 요청하는 경우 

    - 제조사의 사정(신모델 출시 등)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무료 교환 및 반품으로 요청하는 경우